음악

영원한 나의 사랑~~♪

솔솔바람 2009. 11. 12. 21:40


어느날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영원한 나의 사랑이 마음에 다가왔다.
결혼한지 20년을 맞는 기념일이다.
울 남편에게 이 노래선물을 전한다~~♥
미우나 고우나 함께한 세월을 감사하며....




가수 : 김희진


풀잎끝에 이슬 방울처럼
당신의 맑은 눈동자

언제나 나만을 사랑하는
그마음에 나는 나는 행복해요.

힘이 들때 어려울때마다
항상 사랑으로 감싸주는

당신의 따듯한 그마음에
언제나 당신께 감사해요.

그대는- 나의 인생
영원한- 나의 사랑

언제나 당신과 함께하리
영원-한 나의 사랑


들판에 핀 예쁜 꽃들처럼
당신의 어여뿐 모습이여

언제나 나만을 믿어주는
나는 나는 행복해요.

외로울때 슬퍼할때마다
항상 들꽃같은 당신이여

당신의 꿋꿋한 그마음에
언제난 당신께 감사해요.

그대는- 나의 인생
영원한- 나의 사랑

언제나 당신과 함께하리!
영원한 나의 사랑

그대는 나의 인생
영원한 나의 사랑

언제나 당신과 함께하리!
영원한 나의 사랑